2018
시놀로지, 데이터 보호 ‘액티브 백업 스위트’ 기능 발표
시놀로지(www.synology.com)는 최근 액티브 백업 스위트(Active Backup suite) 패키지의 두 가지 주요 기능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피스 365 전용 액티브 백업의 정식버전은 SaaS 클라우드 백업을 지원하고, 비즈니스용 액티브 백업의 베타버전은 가상 및 물리적 환경에서의 업무에 데이터 가용성을 제공한다.   
뉴스 · 행사  |  업계뉴스


시놀로지의 지아유 류 애플리케이션 그룹 디렉터는 점점 더 많은 기업들과 조직들이 가상환경과 물리적인 환경, 그리고 클라우드 플랫폼을 오가며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IT 부서는 큰 어려움을 겪는다. 크로스 플랫폼 환경에서 점점 늘어나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하기 때문이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시놀로지는 다양한 규모의 비즈니스에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긴밀히 통합시키는 새로운 올인원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오피스 365 전용 액티브 백업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기업들이 오피스 365 데이터의 가용성을 높이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백업이 차지하는 용량을 현저히 낮출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콘텐츠 검색 기능은 메일 본문과 첨부파일 내용을 모두 통합해 검색하도록 설계돼 사용자들이 복구하려는 메일을 최단시간에 찾을 수 있도록 한다.

 

월간 프린팅 코리아 2018년 7월호 통권 193호    

 
 

  프린팅코리아 2018년 7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017
2. 인쇄
3. print
4. 한국
5.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