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호찌민서 ‘찾아가는 베트남도서전’ 개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수영)은 지난 7월 24일부터 25일까지 베트남 호찌민 뉴월드사이공 호텔에서 출판콘텐츠 수출 활성화를 위한 ‘찾아가는 베트남도서전’을 개최했다.   
뉴스 · 행사  |  정책/단체뉴스


찾아가는 도서전은 일반적인 국제도서전과는 달리 도서전 개최 전 도서목록과 출판사 정보를 현지 바이어에게 미리 제공하고 상담 일정을 정해 진행하기 때문에 수출 상담의 질이 높고, 계약 성과가 좋은 특징이 있다. 이번 도서전에서는 참가 출판사 23곳 및 79종의 위탁도서를 베트남 출판관계자들에게 선보였으며 특별부스로 세종학당재단과 한국잡지협회가 참여했다.

도서전 개최 첫날인 24일 오전에는 한-베 출판관계자와 40여 개의 현지 언론 매체가 참가한 가운데 개막식이 진행됐다. 베트남출판협회 레 황(Le Hoang) 부회장과 호찌민시 정보통신청 즈엉 안 득(Duong Ahn Duc) 청장은 환영사에서 “‘찾아가는 베트남도서전을 통해 한국과 베트남의 교류가 더 단단해지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에 대한 깊은 신뢰와 관심을 표현하였고 이어 진흥원과 베트남출판협회와의 MOU 체결 세레머니가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찾아가는 베트남도서전을 시작으로 장기적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데 의견을 함께 했다

월간 프린팅 코리아 2018년 10월호 통권 196호    

 
 

  프린팅코리아 2018년 10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017
2. 인쇄
3. 한국
4. print
5. 박람회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