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신안테크㈜, ㈜재능인쇄에 GICS사 Lab-vision 설치
인쇄 품질 검사 시스템 불량 방지로 비용 절감·신뢰 향상
신안테크㈜(대표 김순호)는 ㈜재능인쇄(대표 이헌우)에 국내 처음으로 일본 GICS사의 인라인 인쇄 품질 검사 시스템인 Lab-vision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인쇄 불량을 방지하고, 인쇄 품질 향상과 손지 발생으로 인한 비용을 절감하는 장치로 국내에서는 첫 공급 사례다. 신안테크㈜  
비즈니스 · PR  |  PR


일본 GICS사는 화상 처리 및 검사 설비에 운영에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업체로 인쇄업계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반영하고 최적화된 설비를 생산함으로써 일본의 다수 인쇄 업체에 화상 처리 검사 시스템 공급하고 있다.

Lab-vision 설치와 관련해 재능인쇄의 생산책임자는 인쇄 품질에 대한 신뢰 확보와 인쇄 사고로 인한 비용 증가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찾았다. 관련해 다수의 설치 실적과 전문성이 있는 업체를 선정해 검토를 진행한 결과 일본 GICS사의 장비가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음 확인하고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 인쇄 품질 제고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Lab-vision은 인쇄기 마지막 유닛에 카메라를 설치해 비접촉식으로 고속 인쇄 작업의 불량을 검사한다. 인쇄 품질 검사 시스템은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최적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돼 있다.

신안테크 측은 인라인 인쇄 품질 검사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면 인쇄물 전수 검사가 가능해 최상의 인쇄물을 제공한다는 신뢰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불량 인쇄물과 손실을 방지할 수 있다. 오퍼레이터들이 인쇄 작업에 필수적인 인쇄용지, 잉크, 습수 상태 관리 등에 집중해 인쇄 품질 향상 및 인쇄기 관리의 최적화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전수 검사에 의한 잠재 불량을 확인해 인쇄기 예방 보전 및 수리를 가능하게 하며, 돌발 고장에 의한 변수를 제거해 생산 계획 차질이 없도록 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안테크는 공장 자동화 설비 및 우수한 품질의 인쇄 재료를 공급하는 전문 업체로 용지반전기, 가습기, 로봇팔레타이저, 잉크중앙공급장치와 메이지사의 블랭킷, 울트라켐사의 습수액, 블랭킷세척액 등의 인쇄 재료와 블랭킷 세척용 습식 및 건식 세정포 등을 공급하고 있다.

(제품 문의: 신안테크02-851-4114)

월간 프린팅 코리아 2018년 4월호 통권 190호    

 
 

  프린팅코리아 2018년 7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017
2. 인쇄
3. print
4. 한국
5.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