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일진PMS㈜, 봅스트 최신형 접착기 1호기 설치
식품패키지 전문제조업체, EXPERTFORD 110 A2 도입
봅스트 총판 대리점인 일진PMS㈜는 BOBST 후가공 장비 영업 및 서비스를 시작하여 약 1년여만에 파주에 위치하고 있는 식품패키지 전문제조업체 D사에 국내 최초 봅스트 최신형 접착기 EXPERTFOLD 110 A2를 지난 7월 설치 완료하였다. 일진PMS㈜  
비즈니스 · PR  |  PR

 

봅스트 후가공 장비는 그동안 인쇄인들이 기술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음에도 높은 판매가에 대한 선입견과 잦은 대리점 교체 등으로 보급이 원활하지 않았다. 봅스트는 일진PMS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개선이 필요한 내용을 지속 검토해 안정적인 서비스와 부품 제공, 원활한 영업과 적극적인 테스트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식품패키지 전문제조업체 D사가 접착기 EXPERTFOLD 110 A2 1호기를 도입한 것도 고객 서비스가 대폭 개선됐기 때문이다.

 

EXPERTFORD 110 A2 시리즈

EXPERTFOLD 110 A2는 다양한 핵심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Easyfeeder 자동 급지 장치 장비가 있어 인쇄기와 같이 종이 적재만으로 자동 급지가 가능하다. BATCH INVERTER 기능은 다이커팅을 한 뒤 인력이 아닌 자동화 기능을 통해 박스를 뒤집어 접착기에 급지하는 장치다. 또한 접착제 검수 장치는 박스면에 접착 여부를 실시간 센서로 제어, 불량 발생 시 불량품만 라인에서 제거 가능하며, 바코트 리딩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박스 작업 시 박스 혼입 방지를 가능케 한다.

이번에 설치된 봅스트 접착기 EXPERTFOLD 110 A2는 우리나라에 반입된 접착기 중, Master Fold와 함께 가장 최첨단 사양을 갖고 있는 기기로 인건비 상승과 근무시간 단축 등 제조업이 당면한 현 시점의 과제를 대비할 수 있는 최고의 대안이다. D사 역시 세계 최고 후가공기 제조업체인 봅스트의 접착기 도입에 만족을 표했다.

봅스트 대리점 일진PMS패키지 시장 성장과 활성화에 맞춰 보다 다양한 봅스트 후가공장비를 국내 도입할 수 있도록 판매 확대에 집중함과 동시에 유지관리 및 서비스에도 최선을 다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월간 프린팅 코리아 2018년 9월호 통권 195호    

 
 

  프린팅코리아 2018년 9월호  









  오늘의 인기검색어
1. 2017
2. 인쇄
3. 한국
4. print
5. 박람회
뉴스·행사 기획·이슈 인터뷰·탐방 비즈니스·PR 학술·연재 글로벌트렌드 라이프 종료 시리즈물
정책/단체뉴스
업계뉴스
핫뉴스
행사
스페셜리포트
포커스
테마기획
분석
인터뷰
탐방
비즈니스인사이드
PR페이지
줌인
학술논문
세미나
전시회
오피니언
프린팅월드
월드뉴스
레저/건강
문화
생활속의 인쇄
세계의 인쇄인
이정식의 세계기행
21세기 키워드
역사속으로
등록번호 : 라0012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길 12, 5층(서교동, 인쇄문화회관)
Tel : 02)335-5881 / Fax : 02)338-980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임남숙
월간 프린팅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Top
Copyright ⓒ http://printingkorea.or.kr. All rights reserved.
Login